스키강습 없이 - AN OVERVIEW

스키강습 없이 - An Overview

스키강습 없이 - An Overview

Blog Article





그 안좋은 버릇을 고치기 전엔 상급슬로프에서 우아하게 내려오는건 꿈도 못꿉니다. 상급슬로프에서 넘어지지 않고 내려온다고 잘타는 사람 결코 아니잖아요.

뒤에서 따라 내려가면서 자세도 봐줬는데 제가 너무 뚝딱이처럼 뻣뻣하게 스키를 타고 있더라고요.

왜냐면 지산리조트 스키아카데미의 경우 전용 강습장이 있어서, 초보인 아이들이 안전하게 강습을 받을 수 있고,

아 이때 자살각나온다. 존나 무겁다... 리프트 안전바도 못내리고 토바겐 무릎 위에 올린 채 가야한다. 무릎은 토바겐 무게때문에 존나 눌리고 추울땐 손도 존나게 시리다....

여튼... 저도 작년에 경험한 일입니다만, 너무 연습에 몰입하다보면 평소 같으면 당연히 보고 피했을 보더나 스키어를 못 보고 충돌 하기도 합니다. 아무쪼록 부상 없이 목표하신 바를 이루시길 바랍니다.

이 글은 초보자들을 위한 스키강습의 첫걸음을 안내하며, 스키를 즐길 때 필요한 기초적인 지식과 기술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저희 아이레포츠 스키강습은 슬로프 옆에 바로 전용렐탈이 가능해서 일반 인들이 들어오는곳이 아닙니다. 어린이 강습자만 가능한 곳이지요!

같은 사이즈라도 브랜드과 디자인별로 크기가 다르니 꼭 입어보고 사이즈를 체크해 보세요.

겨울이면 무주리조트 일대는 은빛 설원으로 변해 스키어, 스노우보더들에게 인기 만점 핫플이 됩니다.

그래도 이번 휘닉스파크 스키강습은 새 장비와 새 옷으로 노련한 스키강사와 함께 눈 오는 좋은 설질에서 스키를 즐겨 어느 때보다 만족스러웠다.

대상 중 / 상급자를 대상으로 스키 대회전 great post 및 회전 기문 연습을 통한 기술 습득

어린이 강습 부터 저처럼 성인 강습까지 폭넓은 연령대를 대상으로 합니다. 실제로 어르신들도 스키강습 신청을 하는 분들이 있다고 해요.

이것보다 더 두껍게 입으면 너무 더울수도 있음 ㅎㅎ 정~~말 가볍게 가는거면 몰라도 더 두껍게 입으면 땀질질 흘린당

다리 힘이 조금 부족한 첫 째는 처음에는 몸이 기울여지더니, 나중에는 잘 배웠어요~

Report this page